[Manoush]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마누슈' 국내 패션 시장 진출 by Daily Grid
- ABM
- 2019년 10월 23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4월 14일

글로벌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마누슈가 국내 홈쇼핑에 의류를 런칭한 것을 시작으로 여성 가방, 핸드백, 캐리어등의 확장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마누슈는 2002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프렌치 여성의류 브랜드로 당시 패션계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함으로써 성공을 거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프랑스를 시작으로 이탈리아, 홍콩,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35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국내에서도 해외 직구를 통해 상품을 찾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착장한 의류가 화제를 모은 바 있다.마누슈 패션 의류는 지난 7월 이미 국내 홈쇼핑에 런칭하였으며 올해 홈쇼핑을 통하여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이너 여성 가방을 런칭할 예정이다.10월 신세계TV쇼핑을 통해 마누슈의 핸드백 런칭이 확정되었으며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12월에는 지금까지의 캐리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캐리어 컬렉션을 소개할 계획이다.국내 출시를 앞둔 마누슈 보헤미안 핸드백 구성은 마누슈만의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패턴과 디테일을 담은 제품으로 트랜디하면서도 기능과 퀄리티가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발수 처리가 된 원단을 사용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한 기능적인 부분까지 신경쓴 마누슈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마누슈 관계자는 “마누슈 핸드백 구성은 국내 3~4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실용적이며 가벼운 사이즈로 제작이 되며 어떤 패션과도 잘 어울리는 마누슈 고유의 패턴과 사이즈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 전했다.금년 10월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마누슈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백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카메라백, 미니크로스백이 추가된 총 3종 구성으로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신세계TV쇼핑은 물론 국내 유명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한편, 마누슈의 CEO줄리앙은 “유럽은 물론 중국, 일본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누슈 브랜드가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마누슈가 프랑스, 홍콩, 중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을지 귀추가 모아진다.
조남욱 기자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